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naee

close open

CS CENTER

  • 031-381-5599
  • OPEN
    AM 10: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우리은행 1005-702-736233
  • HOLDER : (주)탬스
  • 신한은행 100-033-535206
  • HOLDER : (주)탬스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RECENTLY VIEW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네이버 톡톡  톡톡
          TOP BOTTOM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번호 제목
          6 [주문] 주문/입금/결제   
          • 답변

          • ■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7일 이내에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 입금되지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의 경우 상단의 주문내역 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주문번호로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 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


            ■ 무통장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naee" 고객센터(031-381-5599)로 전화주세요.


            ■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결제해주세요.


            ■ 마일리지로 결제 가능한가요?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므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금액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 결제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 현금 결제(무통장입금), 핸드폰 결제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 쿠폰/적립금   
          • 답변

          • ■ 후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홈페이지 우측상단 COMMUNITY->[상품후기] 클릭후 작성 가능합니다.


            ■ 적립금 유효기간 및 소멸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매년 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으며, 그 이후 자동소멸됩니다.
            회원의 탈퇴, 구매내역없음으로인해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보유적립금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적립금의 소멸예정일(매년 12월 31일)이 도래하여 적립금이 소멸하는 경우 소멸예정금액, 소멸시기등 적립금의 소멸과 관련한 내용에 대해 별도의 고지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다만, 소멸적립금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적립금 소멸과 관련한 내용을 고객이 인지할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적립금은 소멸예정일 자정에 완료되므로 소멸예정일까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쌓이나요?

            1. 상품을 구매할 때
            적립금은 상품구매금의 1%가 적립됩니다.


            ■ 보유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MYPAGE-> [마일리지]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상품] 취소/교환/반품   
          • 답변
          • ■ 교환 및 반품진행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naee" 고객센터(031-381-5599)로 전화주시면 택배사 반품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상품 오주문시 교환 가능한가요?
            1. 구매 후 7일 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해 가능하며, 이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후 주문취소할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전체취소 및 부분 취소시에는 은행계좌로 입금처리됩니다.
            환불 시에는 금액 환급을 위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 반품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naee"에 반품상품이 입고되면 분류 및 확인작업 후 환불진행됩니다.


            ■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naee" 사이트 마이쇼핑내 1:1맞춤상담 및 고객센터로 접수바랍니다.
            1. 교환반품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반품시 상품대금 환불은 상품 회수 및 청약철회가 확정된 날부터 영업일 기준 3일이내 진행됩니다.


            ■ 교환 및 반품 가능한가요?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왕복택배비)이며, 이로인한 비용은 배송비쿠폰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2.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가능하며 "의사소견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된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제품 반품 및 환불시에는 제품 구매로 인해 받으신 사은품을 함께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테스터 상품 제외) 사은품이 사용되었을 경우 상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 주문 취소후 사용했던 쿠폰과 마일리지는 다시 사용할수 있나요?
            주문취소시 사용하였던 쿠폰과 마일리지는 재 지급되어 사용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배송전 처리방법
            - 회원은 로그인 후 MYPAGE->주문/배송 내역조회)로 이동하시면 주문상품정보에서 [주문취소]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배송후 처리방법
            배송처리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naee" 고객센터(031-381-5599)로 접수해주시고, 이로인해 발생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왕복택배비 5,000원)

          3 [상품] 배송   
          • 답변

          •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은 로그인 후 MYPAGE-> 주문/배송 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상품이 출고되기전에는 "naee" 고객센터(031-381-5599)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가능합니다.
            출고 완료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미만일경우 배송비 2,500원)
            무료배송일지라도 이미 발송(출고)된 상품을 취소하거나 단순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배송비(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후 익일 발송됩니다.

            배송은 발송일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토,일,공휴일 및 제주, 도서산간지역 제외)


            ■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CJ 대한통운" 택배를 기본 배송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2 [상품] 상품   
          • 답변
          • ■ 제품 보관 및 사용 후 관리가 궁금해요.

            제품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시고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해주세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용기의 입구에 남아 있는 잔여물은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주십시오.
            보관중인 제품 뿐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들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뚜껑을 닫아 주셔야 합니다.


            ■ 제조일은 어디에 표기 되어 있나요?

            각 제품별 제품 용기 하단이나 포장재에 표기 되어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381-5599)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공지] 회원   
          • 답변
          • ■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한가요?
            "naee" 상품은 비회원도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혜택에서 제외되므로 회원가입(무료)을 권장합니다.


            ■ 회원 ID,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상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에서 [MYPAGE] 메뉴를 누릅니다.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PAGE] 메뉴를 누릅니다.

            [회원탈퇴] 클릭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 2,000원 구매지원적립금 지급
            2. 구매적립금혜택
            - 회원 상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1%적립


            ■ 회원가입은 어떻게하나요?
            회원가입은 화면 우측 상단  [회원가입]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naee" 쇼핑몰의 웹사이트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